본문 바로가기
Living

모던하우스 BEST 8 인테리어 소품 추천

by Tepestry of Life 2022. 12. 21.
반응형

집 안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을 때마다 종종 들리는 곳이 바로 모던하우스다. 

 

가성비 좋고 예쁜 소품들이 많아서 자주 찾게 된다. 

요즘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몰도 생겨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럼 내가 좋아하는 모던하우스 베스트 아이템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첫 번째는 조화다. 생화 못지않게 예쁘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개인적으로는 핑크색 장미꽃 모양 화병이 마음에 든다. 식탁 위에 올려두면 화사해질 것 같아서 조만간 하나 장만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테이블 매트다. 원목 소재나 대리석 무늬 디자인이 많은데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서 좋다. 손님 초대용 상차림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식탁 위에 깔아두면 화사해지고 기분 전환도 돼서 좋다.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세 번째는 쿠션 커버다. 계절별로 어울리는 색상 및 패턴으로 교체해주면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 

 

네 번째는 주방용품이다. 접시, 컵, 수저 세트 등 아기자기한 식기류가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다섯 번째는 침구류다. 이불, 베개, 커튼 등 패브릭 제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시즌별 신상품 출시도 빨라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여섯 번째는 우드 트레이 세트다. 원목 소재라서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느낌이 마음에 든다. 크기별로 3개나 들어있어서 실용적이기도 하다. 가격은 2만 원대로 부담스럽지 않아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일곱 번째는 다용도 수납박스다. 뚜껑이 달려있어 먼지 쌓일 염려가 없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사이즈도 다양해서 용도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가격은 1만 원 미만으로 매우 저렴하다. 

 

여덟 번째는 실리콘 조리도구세트다. 알록달록 색감이 예뻐서 주방 인테리어 포인트 주기 딱 좋다. 손잡이 부분이 길어서 그립감도 훌륭하다. 

 

반응형

댓글